NEWS

16
Aug

“거주 기반 포털” 아파트관리 앱 ‘아파트너’ 별별 기능 살펴보니…

[프라임경제] 2012년 인구주택 총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전체 가구 중 공동주택 거주자 비율은 70%를 넘는다. 하지만 이웃 간 소통 부재로 공동체 의식이 붕괴되면서 입주민 간 분쟁이 증가하는 등 공동체적 요소가 소멸되고 있다.

8월12일 ‘공동주택관리법’ 시행령·시행규칙 확정 시행일에 맞춰 아파트 운영관리, 전문화, 투명화, 효율화에 제도적 뒷받침이 가능한 앱 ‘아파트너’를 살펴봤다.

 

Continue Reading..

07
Jul

성남시 ‘공동주택관리 모바일 앱구축 업무협약’

성남시는 공동주택에 대한 투명한 관리와 입주자간의 분쟁과 갈등해소, 소통하는 공동체문화 확산을 위해 ‘성남형 공동주택관리 모바일 앱(App)구축 및 운영’에 대한 시범사업을 실시한다.

 Continue Reading..

10
Dec

서울시아파트연합과 협약으로 아파트 발전 도모!

아파트앱의 선두주아인 아파트너, 서울시아파트연합과 업무 협약
투명한 아파트관리 및 행복한 아파트 공동체 활성화를 위하여 상호 협력

Continue Reading..

08
Dec

선진시설 · 건물관리의 선두주자, 로이안(Roiaan)과 업무 협약!

아파트 최고의 파트너 “아파트너”의 개발사 ㈜에이지스마트, 2015년 12월 07일 선진시설과 건물관리의 선두주자인 로이안과 업무협약을 맺다!

Continue Reading..

02
Nov

광산구청, 아파트 소통 앱 생산성 대상 ‘우수사례상’

광주광역시 광산구(구청장 민형배)가 행정자치부 주관 제5회 생산성 대상에서 생활환경분야 우수사례상을 지난 29일 받았다. 3년 연속 생산성 대상에 선정된 자치구는 광주에서 광산구가 유일하다.

올해 생산성 대상 심사단이 주목한 광산구 정책은 모바일 앱 ‘e-아파트너’. 광산구가 개발한 ‘e-아파트너’는 자신의 스마트폰을 사용해 아파트 입주민과의 소통, 각종 회의에 대한 입장 표명, 전자 투표 등을 할 수 있다.Continue Reading..